티스토리 뷰
Fusion Original Saigon Centre 호텔 후기
호치민호텔 퓨전 오리지널 사이공 센터 호텔 후기
올해 2022년에 새로 생긴 호치민호텔인 퓨전 오리지널 사이공 센터 호텔에 대한 후기입니다.

일단 오리지널 퓨전 호텔는 새로 생겨서 청결하고 방도 크고 좋습니다. 평점이 왜 높은지 알것 같네요. 나중에는 조금씩 평점이 떨어지겠지만 새로 오픈한 5성급 호텔에 가서 너무 좋았습니다.
호치민 호텔 퓨전 오리지널 사이공 센터 호텔에 가기가 처음에 살짝 힘듭니다. 퓨전 오리지널 사이공 센터 호텔로 찍고 grab 타고 갔는데 타카시마야 입구로 새워줬어요. 차라리 파스테르 쪽 입구에 세워줘야 하는데 말이죠. 그랩도 잘 모를 정도로 새로 생겼다는 소리죠. 타카시마야에 내려서 안에 들어와서 안내직원에게 물어보고 들어왔습니다. 마크제이콥스 맞은편에 퓨전 오리지널 사이공 센터 호텔 입구입니다.
퓨전 오리지널 사이공 센터 호텔이 백화점 안에 있어서 좋은 점은 쇼핑하고 바로 올라가서 짐 둘 수 있다는 것이고 단점은 입구 처음 찾을 때는 좀 복잡했습니다.
퓨전 오리지널 사이공 센터 호텔 체크인
퓨전 오리지널 사이공 센터 호텔에 들어왔고 체크인을 기다렸어요. 근데 체크인하는데 상당한 시간을 소요했어요. 이게 좀 아쉽더군요.2시부터 체크인인데 미리왔거든요. 앞에 2손님에 나중에 한손님 추가 왔는데 아까 왔던 사람이라며 먼저 해줬고 그다음 우리를 해줬는데 또 전달이 안 돼서 2시부터 체크인이니 기다리라고 했어요.
아니 1~2시 사이에 간다고 호텔과 메일로 협의 했거든요. 알겠다고 답장왔었는데 전달이 안 됐나봐요. 초기 호텔의 단점인가요. 아무튼 얼리ㅜ체크인 한다고 답장 온거 보여주니까 그제서야 체크인 시켜줬네요. 1시 14분에 퓨전 오리지널 사이공 센터 호텔도착해서 최종 들어갈때는 1시 50분 됐어요.
기다릴 때 웰컴드링크로 물을 줬어요. 원래 무슨 주스 주던데 여기는 물을 주네요. 아무튼 기다리다가 체크인 시간도 좀 늦어졌고 부킹닷컴도 문제인게 카드결제가 항상 안돼요. 가서 결국에 결제를 다시 해야하는 상황 그래서 결국에 가서 다시 결제 했네요. 왜이러니 부킹 닷컴 시스템이 그냥 그렇네요. 계속 써도 되는지 고민을 좀 해봐야 할듯 합니다.
체크인 하러 엘레베이터 타는데 카드키가 말썽 카드가 우리층이 안눌리더군요. 직원이 다시 가서 바꿔오고 카드가 아직 문제인듯 해요. 나중에 수영장 갈 때도 안되어서 또 직원이 가서 바꿔줬는데 아무튼 그런거가 좀 아쉬웠고 방은 아주 좋았어요.
퓨전 오리지널 사이공 센터 호텔 내부입니다. 역시 신축해서 엄청 깔끔해요. 청소도 잘 해주는 듯 합니다. 게다가 놀란 건 저녁에도 와서 한번더 청소하고 수건 갈아주고 했어요. 거의 아침 점심 저녁 풀로 관리해 주는거 같았어요.
욕조는 없어서 아쉬웠지만 샤워실이에요. 샤워실 변기 세면대가 나눠져있어요. 그래도 수압좋고 온수 잘나와요. 어메니티 다있어요. 칫솔 치약도 있어서 그것으로 했어요. 나무로 되어있어서 고급져 보입니다.
가운도 있는데 수영장 갈 때 겉에 입고가기 좋아요. 수영장쪽에 사우나도 있기 때문에 그것도 좋고요. 옷걸이도 넉넉해서 옷걸어놓고 저 밑에 캐리어 둘 수 있게 되어있어요.
퓨전 오리지널 사이공 센터 호텔 침대도 엄청 넓습니다. 둘이 누워도 남아서 저멀리 있는 느낌이에요. 쇼파도 있고요. 퓨전 오리지널 사이공 센터 호텔에 가장 작은 방으로 예약한 것인데 넓네요. 이게 기본 사이즈에요. 쇼파도 있어서 앉아있기도 좋고요. 이것도 좀 오래되면 얼룩 묻고 그렇겠죠.
퓨전 오리지널 사이공 센터 호텔에 최대 단점인데 일단 장점은 미니바 음료수 무료에요. 근데 냉장고 온도 조절하는 것도 없고 너무 약해요. 그냥 시원한데 차갑다까지는 아니에요. 타카시마야 지하에서 사시미를 샀는데 냉장이 잘 안되어서 미지근 하고 몇개는 색도 변색이 됐어요. 그래서 아쉽게 버렸어요.
퓨전 오리지널 사이공 센터 호텔 체크인하고 팬트리도 있다길래 구경 갔습니다. 커피머신 있고 라임+오이 물 있고 쿠키와 과일 있습니다. 그냥 카페라떼 한잔 먹어봤어요. 다른 건 그냥 안먹었어요. 팬트리에 싱크대 처럼 있고 전자레인지도 있어요.
쇼파있고 뷰가 정말 좋아요. 퓨전 오리지널 사이공 센터 호텔에 21층을 묵었는데 좋더라고요.
퓨전 오리지널 사이공 센터 호텔 세면대 옆 어메니티입니다. 칫솔 치약 있고 면도기 있는데 우드로 되어 있어서 고급져 보였어요.
퓨전 오리지널 사이공 센터 호텔에 수영장 후기
수영장 정말 넓어서 운동 되겠더라고요. 물도 엄청 차갑지 않고 미지근 정도라 바로 들어가기도 좋았고요. 인피니티 풀이네요. 6층에 위치 해 있었고요. 처음에 카드가 또 말썽이라 두번찍고 가야되던데 직원이 열어주고 카드 바꿔와줬어요. 그리고 여기 수영장은 세도나랑 같이 쓴다고 하더라고요. 피트니스센터도 있습니다.
여기 한달살기 하면 좋을것 같네요. 부엌이 없어서 불편하려나 아무튼 수영장도 좋고 사우나도 있어요.
수영 실컷하고 사우나를 갔습니다. 사우나도 온도 조절 제가 할 수 있고요. 처음 갔을 때는 사람이 없어서 제가 켜고 들어갔는데 좀 늦게 뜨거워 지더군요. 그래도 땀 한번 빼니까 좋았어요.
퓨전 오리지널 사이공 센터 호텔 아침 조식 후기
조식을 주문하면 가져다 줘요. 그리고 갖다 먹는 것도 있고요. 치즈나 소시지, 감자, 빵 이런것은 가져다가 먹을 수 있는데 굳이 안먹어도 되긴해요.
호치민호텔 퓨전 오리지널 사이공 센터 호텔에서 호캉스 즐기고 다시 일하려니까 너무 싫더라고요. 돈 열심히 벌어서 또 가야겠어요. 그때는 2박을 가고 싶더라고요. 근데 앞으로도 호치민에 호텔을 가려나 다른나라로 여행가려나 모르겠지만 아무튼 힐링할 수 있는 호캉스 였습니다.
호치민에서 5성급 호텔을 가야한다면 퓨전 오리지널 사이공 센터 호텔을 갈 것 같네요. 가성비도 좋아요. 근데 나중에 가격이 좀 오를것 같긴합니다. 저번 베트남 연휴일때는 5만원정도 올렸더라고요. 다른데 가야지 했다가 다시 내려서 다행입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치민 MAI HOUSE 호텔 후기와 트립닷컴 할인코드 받기 (0) | 2023.05.18 |
---|---|
호치민 1군 해피아워 칵테일바 FIRKIN BAR (1) | 2022.09.25 |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소나시 푸꾸옥 호텔 숙박 후기 (1) | 2022.08.27 |
태국 방콕 크루저 여행 (0) | 2022.08.20 |
퓨전 오리지널 사이공 호텔 부킹닷컴 예약 (0) | 2022.08.13 |